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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ble bot
상황인지기반 챗봇
이해 유형 기능 적용 기대효과
대부분의 선도기업들이 AI도입을 서두르는 이유는 ‘새로운 디지털환경에서의 적극적인 대응과 경쟁업종보다 빠른 비즈니스의 변화 방향성과 기회 발굴’에 그 목적이 있으며, 실제로 이러한 노력들은 기업의 경쟁력에서 차이를 만들어내고 있습니다.
새로운 디지털환경 대응과
서비스 개선
고객의 행동변화로 인한 Digital Traffic의 증가와 대응

ㆍ비대면채널에서의 고객만족도 향상
ㆍ맞춤 금융상품 추천을 통한 매출증진
    기여
ㆍ새로운 채널에서의 고객 상호작용을
    통한 신뢰 확보
새로운 업무효율성과
수익성 향상
방대한 Content/빅데이터에 대한 지식화 및 손쉬운 확장

ㆍ내부 및 외부지식에 대한 손쉬운 접근을
    통해 업무효율성 향상
ㆍ인력의 세대교체 = 지적자산의 효율적
    관리
ㆍ운영업무 Risk 감소 및 관리
프로세스의 자동화와
업무연속성 향상
IT–Human 프로세스의 업무분절을 최소화

ㆍ단순반복적인 일상업무를 최소화,
    업무의 생산성 제고
ㆍ24시간 고객응대율을 향상
ㆍRisk 관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