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디지털환경 대응과 서비스 개선 |
고객의 행동변화로 인한 Digital Traffic의 증가와 대응
ㆍ비대면채널에서의 고객만족도 향상
ㆍ맞춤 금융상품 추천을 통한 매출증진 기여
ㆍ새로운 채널에서의 고객 상호작용을 통한 신뢰 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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새로운 업무효율성과 수익성 향상 |
방대한 Content/빅데이터에 대한 지식화 및 손쉬운 확장
ㆍ내부 및 외부지식에 대한 손쉬운 접근을 통해 업무효율성 향상
ㆍ인력의 세대교체 = 지적자산의 효율적 관리
ㆍ운영업무 Risk 감소 및 관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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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로세스의 자동화와 업무연속성 향상 |
IT–Human 프로세스의 업무분절을 최소화
ㆍ단순반복적인 일상업무를 최소화, 업무의 생산성 제고
ㆍ24시간 고객응대율을 향상
ㆍRisk 관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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